제이앤엠뉴스 | 제이앤엠엔터(대표 이지호)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남지부(지부장 최용식)는 2025년 9월 25일(목) 오후 2시, 경남지부 대회의실에서 가수 김시훈의 홍보대사 위촉식을 개최하였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이앤엠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지호)와 함께하고 있는, 감성 천재 트롯 가수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시훈 가수가 경남지부 홍보대사로 공식 위촉되었으며, 경남지부협의회 김판조 회장 등 임원진과 공단 경남지부장 및 직원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번에 위촉된 김시훈 홍보대사는 2025년 9월 25일부터 2028년 9월 24일까지 3년간 활동하며 ▲ 경남지부의 주요 사업 홍보 ▲ 각종 행사 참석 및 홍보물 출연 ▲ 국내외 강연 및 인터뷰 시 공단 사례 소개 등 활동을 통해 공단의 사회적 가치 확산에 기여할 예정이다.
경남지부 홍보대사로 위촉된 김시훈 가수는 “대중가수로서 포기하지 않는 마음이 얼마나 큰 힘인지 알고 있다” 면서 “사회에서 다시 시작하는 법무보호대상자들에게 제 노래가 작은 응원이 되기를 바라며, 사회가 대상자들을 따뜻하게 품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홍보하도록 하겠다” 고 위촉 소감을 전하였다.
최용식 경남지부장은 “문화예술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김시훈 홍보대사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 깊다”며, “이번 위촉을 계기로 국민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법무보호대상자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확산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남지부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력을 통해 공단의 비전과 가치를 국민에게 널리 알리고, 법무보호대상자의 성공적인 사회복귀를 지원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가수 김시훈은 최근 들꽃, 당신에게, 이 노래 들으면 로또일등 등 여러 음악들을 선보이며 활발하게 활동중이다.